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저사양/저용량]오락실 시절 그 철권태그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1. 1. 27. 16:01
    [저사양/저용량]오락실 시절 그 철권태그
    파일명용량
    철권태그.zip72.8M

     저기보이는 M모양의 아이콘으로 실행해주세요.
     개인적으로 브라이언&헤이아치를 주로합니다.
     먹잇감을 발견한 상남자의 흔한 행동
    역시 브라이언잼...

    rkfsltis
    야이 좆걸리새끼야 철권이 씨1발놈아 되도안하네 좆만한놈이
    수겸왕
    되긴되는데시작이안돼요
    익니숀
    되는거 맞나요?
    테랑신
    감사 ㅋㅋㅋㅋㅋ
    림픽스
    시작어캐해여글구쿠폰부탁
    양선장
    게임 실행은 잘 됩니다. 그런데 키좀 알려주세요ㅜㅜ
    걸걸이
    실행은 되나단걸 올려서 키지정 옵션이 안됨.....조이스틱 불가.....키보드 1인은 되나 2인은 조작불가....
    wkdldjsxo
    키좀 알려주세요.
    타임킬
    감사합니다
    으흐하하
    기대되네요
    해병사랑
    이걸로 열씨미 연습해서 태그의 황제가 되겠음
    mgins
    감사합니다..
    아슈리온
    고맙습니다. 재밌게 놀께요.
    sssmsss
    시1발아 사기꾼쎼ㅒ끼야 안되자나
    키라스라
    내가얼마나찾던건데ㅠㅠ 감사합니다
    whlwon
    감사합니다. 잘볼게요
    황제오공이
    전 되는데요 1p키가 qw주먹e체인지 as발차기d잡기네요 오락기에 d는없었지만 움직이는건 J왼쪽 I위로 K밑에 L오른쪽이네요 2P는 움직이는거 오른쪽에 숫자키패드 4856이네요 공격은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유는모르겠지만 다른걸 누르면 게임이 조종이안되네요 키변경은 모르겠어요 동전넣는건 5번
    에파타
    설정 같은거 어떡해 하는지 좀 알려 주세요
    bmw3318
    실행은 잘 되는데 ㅋㅋ 키보드 조작이 넘 힘드네요 오늘도 잘받아 갑니다~
    로프티티
    받아가요 ㄳㄳㄳ
    웅이용골
    감솨합니다
    장만옥
    되는데 너무 느리네요 어떻게 빨리하나요
    독수리2
    ,mb.,n.n/mk/m/m
    안드리코이
    감사합니다 그리고 고맙습니다 알려뷰
    alchi
    잘 되네요. 싸울아비 게임패드로 하는데 기술도 잘 들어가네요. ㅎㅎㅎ 쿠폰 쏴주세요~
    경기도싸람
    받아갑니다
    할매1233
    어휴 그러고 살고 싶냐 ㅉㅉㅉㅉ
    nowawoo
    키가 뭐죠...
    rkdwkdi78
    감사합니다
    무릉도사
    시작 뭐눌려서해요??
    봉술걸
    ㅋㅋㅋㅋ 친구들하고 겁나게 하던건데 너무 못해서 컴한테도 지던게 생각나네요 ㅠㅠ
    컬쳐랜더
    조이스틱 안되나요?
    디제
    감사합니다
    러블보리
    꿀 잼 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